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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주문 취소하기]
대한민국 조명1번지 램프코리아 에서 구매 요청한 상품에 대해 간편하게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[주문 최소하는 방법]
① 상품을 주문하시고 입금하지 않은 경우, 혹은 카드결제가 않된 경우, 주문 후 입금 혹은 카드결제가 않된 상태라면 굳이 취소요청을 하실 필요없습니다. 주문 후 7일이내 대금결제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.
② 상품을 주문하시고 입금하신 경우, 혹은 카드결제가 된 경우 구매자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상단 메뉴에서 [배송조회]를 선택하시면 고객님의 [거래내역]을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이 [거래내역] 중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해당 주문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주문정보] 페이지로 이동하시어 [거래상태]메뉴를 확인하시면 [주문취소] 버튼이 보입니다.
[주문취소]를 선택하시면 주문취소요청이 접수됩니다.
③ 입금이 완료되어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구매자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상단 메뉴에서 [배송조회]를 선택하시면 고객님의 [거래내역]을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이 [거래내역] 중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해당 주문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이 중 [주문정보] 페이지로 이동하시어 [거래상태]메뉴를 확인하시면 [주문취소] 버튼이 보입니다.
[주문취소]를 선택하시어 주문취소요청을 통보해 주신 후 상품이 도착되면 다시 반송해 주십시오.
이 경우 부득이 왕복 배송료를 지불해 주셔야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주문취소가 불가능한 경우]
① 주문취소 기간이 지난 경우
- 구매자 단순변심인 경우 :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(구매자 반품비 부담)
- 표시/광고와 상이한 경우 :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(판매자 반품비 부담)
②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다만,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)
③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하게 상실된 경우
④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하게 감소된 경우
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된 경우
⑥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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